2014년 3월 25일 화요일

감자별 2013QR3 94회 140325 정혜성 움짤

댓글 10개:

  1. 와... 이래서 평창동님이 추천해주셨던거구나
    쥑이네요 감자별 ㄷㄷㄷ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찾으셨군요
      다른 회차에 몸매 ㅎㄷㄷ하게 나온거 있던데
      몇회더라 ㅎ

      삭제
    2. 오.. 좀 더 상세히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삭제
    3. 하연수짤도 있고 흠.. 뭐 여튼 감자별 잼있게 본 프로

      삭제
  2. 와... 이래서 평창동님이 추천해주셨던거구나
    쥑이네요 감자별 ㄷㄷㄷ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와 님 덕에 올만에 감자별 게시글에 와 보는군요

      삭제
    2. 저야말로 평창동님이 알려주신 덕에 못봤던 예전 자료 봐서 감사하죠 ㅎ

      삭제
    3. 이 블로그 말고 다음블로그꺼에 알찬 자료들 많았는데
      정지당하는 바람에;;; 사라짐 ㅜㅜ 자료 방대했는데 ㅜㅜ

      삭제
    4. 아... 다음 나쁜놈들 ㅠㅠㅠㅠㅠㅠ
      평창동님의 소중한 움짤들이... 아... ㅠㅠㅠ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