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2일 금요일

[영화] 더 초이스 (The Choice, 2016) 테레사 팔머 Teresa Palmer 움짤

댓글 2개:

  1. 왜 방명록이없음요? 내가 못찾은건가요?ㅎㅎ
    나 엠봉글봤어요!!!!!!!
    날 변태로 만들다니!!!!!

    저도 상큼한거 조아라한다구요!!!!!!
    머 과감한걸 좀더 조아라할뿐이지만..

    그짤은 세정이 미소한방에 힐링되서 만든거지만 ㅋㅋ

    암튼 올만에 놀러왔으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방명록! 만들수 있는줄 몰랐어요 ㅎㅎ

      으.. 엠봉에서 걸리다니 쿄쿄^^

      저흰 매카페에서 종종 뵙잔아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