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일 월요일

아버지가 이상해 18회 170430 류화영 움짤

댓글 8개:

  1. 그전에 소혜 움짤있지않았나요? 어디갔지..

    답글삭제
    답글
    1. 소혜 어디에 나오는 움짤이신가요?
      제가 업로드하고 삭제는 안하니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ㅋ

      삭제
  2. 화영이 미드 힙은 언제나 옳아
    치아라 나쁜냔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제가 1일부터 업로드를 못하고 있네요 ;;
      아마도 흠... 당분간 힘들거 같습니다 ㅜㅜ

      삭제
  3. 헐.. 평창동님 무슨 일 있으신가요...?
    위에 댓글 보고 놀랐네요...
    아프신건 아니죠? 걱정되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픈건 아닙니다 새로 시작한 업무 적응기간 중입니다
      이전 업무랑 전혀 다른 업무라 공부중입니다 ㅎㅎㅎ
      걱정 ㄴㄴ 입니다 생각 감사합니다 (__)

      삭제
    2. 아아.. 아프신건 아니라 다행이네요 휴...
      새로운 업무 적응중이셨구나... 뭔가 평창동님의 움짤이 안올라오니 너무 쓸쓸합니다 ㅠㅠ 보고싶어요 평창동님

      삭제
    3. 5월1일부터 뭐 한게 없네요 중간에 잠깐잠깐 짧은건
      몇개 처리하긴 했지만 ㅜㅜ 나머지꺼 할려면 ㅜㅜ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