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1일 일요일

[웹드] 수리남 시즌1 02회 (Narco-Saints, 2022) 예원 움짤

댓글 3개:

  1. 실례지만 고아라 검색하면 나오는 탐정 홍길동 출연짤 출처 좀 알 수 있을까요ㅠㅠ 모든 장면 다 훑고 감독판 블루레이에서 삭제된 씬까지 다 뒤져도 못찾았네요..기억 나실까요 혹시??

    답글삭제
  2. 출처요? 영화 몇분몇초에 나오는지요? 아님 이 움짤을 어디서 가지고 왔는지요? 제가 만든짤인데 글쎄요 출처는 모르것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영화 첨부터 끝까지 다 보고 감독판 블루레도 사서 삭제 장면까지 다 찾아봤는데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짤방도 완소남님이 만드신게 유일하네요 ㄷㄷ 기억이 안나실만도 하네요. 혹시나 기억나시나 하고 여쭤봤어요.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