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9일 수요일

귓속말 02회 170328 로펌 태백 비서처자 이주빈 움짤

댓글 4개:

  1. 와.. 이쁘다.. 얼굴도 몸매도 허벅지도 다 이쁘네요 와... 이분 엑스트라인거죠? 조만간 곧 이름 알릴듯 ㄷㄷㄷ 짱딥지다요

    답글삭제
    답글
    1. 짱디지다요는 뭔말이지 ㅋㅋㅋㅋ 오타가 ㅋㅋㅋㅋ
      짱입니더요 bb

      삭제
    2. 이전에 어서 본거 같아서 몇번 돌려 확인해보다
      엇! 이부분 만들어야게따 싶어 만든거 ㅋ

      삭제
    3. 이 다음 장면에 인사하는 장면은 얼굴 좀 못나게 나와서
      패쑤요 ~ 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