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8일 토요일

내일 그대와 13회 170317 신민아 움짤

댓글 6개:

  1. 혹시 요번 19일날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부분에 성소 나온거 보셨나요, 애들 시점으로 찍다보니까 허벅지가 엄청 많이 찍히던데 장난 아니더라구여 ㄷㄷ.. 쓰다보니까 19일날 뭐가 많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보긴 봤는데 대박이가 제 스탈이 아니라서 걍 삭제했는데요;;
      아... 다시 다운받아야 하나;;;

      삭제
    2. 아아... 유연정은 저도 별로인데 성소는 좋아하시는줄 ㄷㄷ 삭제하셨다면 어쩔수 없네여 ㅠ

      삭제
    3. 성소는 제 스탈인데 대박이가 아니라서요 ㅎㅎ
      얼굴 안 나오게 해야죠 뭐 ㅎㅎ

      삭제
    4. 아아 ㅋㅋㅋ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삭제
    5. 아고고 언능 작업해야 하는데 ;;
      밀리고 있네요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