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4일 수요일

먹고 자고 먹고-끄라비 편 03회 161213 공승연 움짤

댓글 12개:

  1. 오오오 요번엔 공승연 움짤이 많네요
    굳굳 감사합니다 평창동님 bb

    답글삭제
    답글
    1. 이번편이 막임. 다음편엔 다리 짧은애 나옴

      삭제
    2. 아 정채연 ㅋㅋㅋ 얼굴은 이쁜데 진짜 몸매가 아쉽 ㅋㅋ 닥스훈트 ㅠㅠ

      삭제
    3. 예고편에서 드라이 아이스 먹으려다 ㅎㅎ
      승무원이 먹지 말라고 해서 다행이지
      아니었음 골로 가씀 ;;

      삭제
    4. ㅋㅋㅋㅋㅋ 저도 그거 보고 당황했어요
      별명이 댕청하다고 댕채연이던데
      컨셉이 아니라 진짜 댕청한가봐요 ㄷㄷㄷ

      삭제
  2. 오오오 요번엔 공승연 움짤이 많네요
    굳굳 감사합니다 평창동님 bb

    답글삭제
  3. 굳굳 덕분에 눈 호강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채연인 보는 맛이 안 나는데;;

      삭제
    2. 그러게요 ㅠㅠ 프듀땐 나름 이쁘다 생각했었는데
      나중에 보니 닥스훈트... 다리가 너무 짧더라고요
      뭔가 비율이 그러니 호감이 떨어지는 느낌
      공승연이 계속 했음 좋겠는데..

      삭제
    3. 비율도 비율이지만 거 뭐야 그 드라마 혼술인가 뭔가
      그거에서 와... 완전 비율이 똥망
      가수가 되서 참 다행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