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7일 화요일

[영화] 베이키드 인 브루클린 (Baked in Brooklyn, 2016)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Alexandra Daddario 움짤

댓글 8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뭐였을까? 궁금하네 ㅎㅎ

      삭제
    2. 같은 댓글 두개 써져서요 ㅋㅋ 자세히 보시면 밑에 댓글하고 입력 시간도 똑같은 ㅋㅋ

      삭제
  2. ㅗㅜㅑ.. 역시 양녀들은 몸매가 진짜 타고나는듯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자 나오는 영화는 거의 대부분 저런거 뿐 ㅎㅎ
      그래서 다운 받지만서도 ㅎㅎ

      삭제
    2. 오오 착한(?) 배우네요 ㅋㅋㅋ

      삭제
    3. 아실랑가? 미드 나온거 보면 ㅂㅈ도 나옴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