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5일 목요일

Victoria's Secret Holiday 비하인드 더 씬 121206 바바라 팔빈 Barbara Palvin 움짤

댓글 7개:

  1. 바바라팔빈 얼굴 몸매 다 이쁜거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역시 외국유전자라 비율 ㅎㄷㄷ

      삭제
    2. 이래서 다들 서양녀를 찬양하나봐요 ㄷㄷ

      삭제
    3. 아 맞다 서양녀 해서 생각난건데
      제보 하나 할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z9kiyL_fi_0

      미스 이탈리아 지역 참가자인가봐요
      44분35초 쯤부터 나오는데 장난아니더라고요
      자료 구해보고싶어도 구할길이 없어서
      혹시 보시고 평창동님도 괜찮으시면
      부탁 드려보겠습니다!! 몸매도 좋고
      무브먼트가 아주 ㄷㄷ

      삭제
    4. 이거 그제인가 어제인가 다운 받아뒀는데
      1년도 넘은 영상인데 이제야 이슈가 되네요 ㅎㅎ
      서양인이라 몸매 비율이 좋더라고요
      여튼 금요일, 토요일은 영상 다운할게 많네요 ㅜ

      삭제
    5. 1년 전 꺼였구나 ㄷㄷㄷ 역시 평창동님 ㄷㄷ
      그리고 토일은 진짜 볼꺼많죠, 제일 움짤이 기대되는 날들 ㅋㅋ

      삭제
    6. 오늘은 쉬는 날이라 잠 좀 많이 잠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