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5일 일요일

런드리 데이 10회 161224 레드벨벳 아이린 움짤

댓글 8개:

  1. 와우.. 아이린 역시 이쁘네요 ㄷㄷ 그리고 첫짤 허벅지 굳굳.. 아이린은 왠만해선 저런 치마입고 그냥 안 앉던데 레어짤이네여 ㅎ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아... 초반에 방청석쪽에 앉아 있을때 정면으로 찍힌 장면을
      했어야 했는데 깜박했네요 살짝 벌리고 있는 장면이었는데;;

      삭제
    2. 헐...러...러라어러ㅓ엉

      삭제
    3. 아... 그거 이따 해야지 했다 깜빡한 ㅎㅎ

      삭제
    4. 허어어어ㅓㅓㅓ어ㅓㄱ.... 아이린 허벅지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귀한거인 ㄷㄷㄷㄷ

      삭제
    5. ㅋㅋㅋ 아이린 넘 좋아라 하신당 ㅎㅎㅎ

      삭제
    6. 넵 ㅋㅋ 갠적으로 아이린 팬이라서 ㅋㅋ
      첨에 평창동님 블로그를 알게된거는 이수민 때문이고, 본격적으로 블로그 오게된건 아이린 때문인거같아여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