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5일 일요일

[영화] 슬리핑 뷰티 (Sleeping Beauty, 2011) 에밀리 브라우닝 Emily Browning 움짤

댓글 8개:

  1. 허억.. 가터벨트.. ㄷㄷㄷㄷ

    답글삭제
    답글
    1. 내용이 대충 음... ㅅㅅ노예가 된 여대생? 여튼 지루함;;

      삭제
    2. 내용은 별로군요 ㄷㄷ 그냥 눈요기거리인가봐요

      삭제
    3. 뭔 귀족집안? 이라고해야 하나 그시기 그런데 다서
      막! 그시기~ 막! 그시기~ 허는 거임 ㅎ

      삭제
    4. 크... 뭔지 느낌이 대략적으로 오네요 ㅋㅋㅋ

      삭제
    5. 포스터 사진이랑 영 딴판이라 깜놀 ㅎㅎ
      살짝 개그우먼 김효진인가? 닮음;;;

      삭제
    6. 헐... 충격적(?)이네요 ㄷㄷㄷ

      삭제
    7. 포스터에 낚인 제가 충격적입니다 ㅎ

      삭제